Thursday, September 1, 2011

Ryan (Paran) unveiled Roz Project album's single "I Did Not Love"





2년 만에 돌아온 파란의 리더, ‘라이언’ 그리고 다시 2년간의 GOOD-BYE
라이언 - ‘ROZ PROJECT [EP]’

ROZ PROJECT [EP]는 파란의 리더 라이언이 2년 만에 발매하는 EP앨범이자, 라이언의 9월말 군입대로 인한 모든 공식 활동을 접기 전 팬들에게 선물하는 GOOD-BYE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슈퍼주니어, VOS, 민경훈, 먼데이키즈 등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곡한 작곡가 "ROZ"와 NS윤지의 타이틀곡 "톡톡톡" 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가장 HOT한 작곡가 "최민식"이 의기투합하여 프로듀싱을 담당하였다.

라이언이 아이돌 출신이라는 굴레를 벗어나 역량 있는 아티스트로의 변모를 기대해볼 수 있는 본 EP앨범은, 먼저 9월 2일 선 공개 되는 "사랑을 몰랐다"로 수면 위에 베일을 벗는다.

‘사랑을 몰랐다’는 라이언의 파워풀한 중 저음대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써, 웅장함과 풍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마이너풍 음악이다.

그 동안 수많은 인기 뮤지컬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다듬어진 라이언의 보컬 스킬은, 이번 앨범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진면목을 확인 할 수 있다.

‘ROZ PROJECT [EP]’ 의 나머지 음악과 본 앨범의 타이틀은 9월 15일 전체 공개될 예정이다.
[post_ad]

Top Ad 728x90